방콕에서 한 달 살기 중인 여배우가 공개한 찐 여행 코스 5곳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아야네는 싱가포르 태교 여행에서 주의할 점을 나열했다. 그는 “▲물에 오래 들어가 있지 않기 ▲벌레 조심 ▲ 병원 미리 확인하고 진단서 가져가기 ▲ 남편이 많이 도와주기”라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이용객은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과 따뜻한 테라피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에 도달하자 큼지막한 사우나 표시가 눈에 들어왔다. 홈페이지에는 ‘대구 유일 모범 온천 선정’이라는 홍보를 하고 있을 만큼 사우나를 특별 관리하는 듯했다.


아무튼 일단 변호사를 선임하고 전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그 후 친구가 담당 형사와 전화통화를 하니 검사가 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결정을 내렸다고 하더군요. 저 역시 성범죄에서 여성의 주장만을 듣는것은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무조건적으로 여자가 희생자이며 남성이 한 행동은 다 범죄라는 식의 결론은 억울한 남성피해자를 만들수 있으니까요. 코리아나 호텔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시설' 코너에 "8층에서 편안한 여유를 즐기세요"라며 사우나 시설을 소개하고 있지만 마사지에 대한 내용은 없다.


가격이 로컬 마사지샵보단 다소 비싼 편이지만 하노이 여행 중 하루쯤 깨끗하고 고급진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시길 추천한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웨딩홀, 스드메 등에 대한 가격 정보를 웨딩플래너의 다이렉트 케어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나머지는 현지에서 찾아도 막날 정도는 샤워까지 되는 곳으로 가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반얀트리 스파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스위트 블리스’ 스파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수영장을 지나면,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곳곳에서 머무는 이를 위한 호텔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었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 2021년 11월 14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했으며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아야네는 물, 벌레, 얼음 등을 조심하라며 “(남편이) 어느 순간이든 먼저 산모 몸 걱정! 해주고 불편한데 없는지 피곤하지 않는지 체크 해주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며 “저는 체중 증가로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아팠는데요.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에디터 Y가 도착하자 직원분이 밝은 미소와 함께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문까지 직접 열어주셨다. 에디터 Y가 방문했던 마사지샵 중에서도 서비스가 단연 돋보였다. 유리돔을 통해 보이는 남산의 전경을 만끽하며 즐기는 수영과 휴식 길이 25m, 너비 6m의 풀과 함께 건식 사우나와 실내 및 야외 자쿠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수성은 루프탑 온천풀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은 물론 ‘대온천 사우나’를 운영 중이다.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투숙객까지 호텔수성을 이용하면서 이 같은 시설을 사용하고 있다. 나중에는 더 스위트호텔에 투숙하면서 수영도 하고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전신마사지 받으면서 호캉스 하고 싶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5성급 호텔이다보니까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고 시원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5성급호텔이여서 그런지 내부가 깔끔했습니다. 그림과 버건디색의 쇼파가 어우러져서 고급스럽네요. 당사는 고객님이 현금 결제한 금액에 대해 우리은행과 채무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반얀트리 스파 마사지 왔는데 여기도 끝나고 팁 줘야해요? 얼마줘야할지도 모르겠고외국에서는 5달러인가 줬었는데 한국은 아리까리하네..


제가 곧 미국을 떠야한다는 것도 문제였고 이런케이스는 전형적인 she said, he said 이기때문이었습니다. 방에는 저와 그 남자 단 둘이 있었고 아무도 보는 사람도 우리 대화를 들은 사람도 없었으며 폭력의 수준이 아니었기때문에 제 몸에 상처도 없었으니까요. 이곳에는 저녁 시간대 손님들이 몰려 한 시간 이상 기다리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불야성이다. 손님은 호텔에 투숙하지 않고 마사지만 받으러 오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코리아나호텔은 무궁화 5개급 특급호텔이기 때문에 호텔에 투숙하고 있는 일본과 중국에서 온 외국인들도 마사지실을 이용하고 있다.

www.iloveb.net www.iloveb.net www.iloveb.ne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